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 요령, 전략 및 비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 요령, 전략 및 비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 요령, 전략 및 비밀

새로운 비즈니스 리드를 창출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때때로 어렵다.

가끔 막히는 느낌이 들 수도 있다.

그래서 항상 계획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한 거야.

이 글은 당신이 성공을 위한 훌륭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디지털 광고 캠페인별 랜딩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이를 빌려주는 정확한 광고를 표적으로 삼는 랜딩 페이지는 표준 웹사이트인 트래픽 생성에 더 효과적이다.

이것은 그것들을 당신의 사이트에 보관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연락처 양식도 추가하면 단서가 치솟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인센티브는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에게 충성심을 유지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미 구매하려는 물건을 구매하려는 동기가 매우 매력적이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추가적인 이유가 있다면 얼마나 많은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믿을만하다면 품질의 리드를 생성하는 것은 쉽다.

일부러 짜증나게 하거나 오글거리는 광고에 지나치게 집착하려고 하지 마라.

소비자가 그 제안이 평판이 좋고 가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만약 당신이 정직하고 솔직하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더 신뢰하기 쉽다.

개인 정보 보호 또는 차단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추가 제안이나 커뮤니케이션을 받지 않는 선호를 나타내는 리드를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매출만 놓칠 게 아니라 사생활을 요구해 온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겁니다.

너의 사업과 관련된 행사가 있니?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 있다면, 웨딩 쇼는 가까운 미래에 예정되어 있는가? 막 결혼하는 사람들은 잠재적으로 새로운 집을 찾고 있고, 당신은 그 지역에 당신이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가게를 차릴 수 있다.

지역 기밀을 확인하여 곧 마을에 무엇이 올지 알아보세요.

당신과 비슷한 지역의 기업과 대화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조직 제공자일 수 있고, 당신의 아이디어와 방법은 다른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전문적인 사람들이 당신에게 배울 수 있는가?

지역 단서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리드를 공유하는 사업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은 어떻게 관련이 없는 사업이 당신의 노력에 대한 단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꽤 놀랍다.

또한, 여러분은 누군가가 그들의 치아가 어떻게 아픈지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듣고 치과의사에게 그들을 추천할 수도 있다.

사람들이 귀사의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구독을 통해 독자들은 블로그에서 방문할 새로운 콘텐츠에 대해 상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리드를 다시 읽어보십시오.

블로그는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훌륭한 매체다.

모든 것이 명확하고 소비자가 각 영업 활용 방안을 알고 있는지 각 웹 페이지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조달은 당신이 명확히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무엇을 하려는지 정확히 밝혀라.

확고한 계획은 항상 중요하다.

일단 당신의 캠페인이 진행되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계속 감시하라.

예산이 매우 빡빡하다면 돈이 어디에 들어가는지 좀 더 주의깊게 봐야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으면 지역 사이트에서 많은 단서가 생성되지 않을 것이다.

리드를 생성하려면 트위터, 페이스북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캠페인은 다양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전술이 성공하는지, 그렇지 않은 전술도 볼 수 있다.

전통적인 메일은 죽지 않았다.

마케팅을 하려는 사람들은 보통 온라인에서 그렇게 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직접 메일을 잊어버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의 장점은 사용할 때 경쟁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테스트해 보고, 그것이 당신의 길을 이끄는 원동력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려는 경우 해당 데이터베이스를 적용하십시오.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은 그 안에 있는 잠재 고객과 특별한 틈새시장을 가져야 할 것이다.

사전 자격인정 노력이 없다면 리드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인구통계학적 요구에 전혀 부합하지 않는 많은 단서들을 얻게 될 것이다.

새로운 리드를 얻는 데 집중하고 있는가? 힘들지 않으면 사업이 어려워질 수도 있다.

여기서 읽은 조언을 잠재 고객 발굴 노력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드십시오.

이를 통해 보다 집중적인 영업 기회를 얻고 보다 강력한 영업 기회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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