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불면증 팁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불면증 팁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불면증 팁

불면증은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는가? 운전도, 방향도 없이 좀비처럼 나날을 보내는가? 잠을 못 자는 게 답답해서 밤새도록 허둥대고 있는 거야? 마침내 잠을 잘 수 있도록 다음의 팁을 쓰세요.

잠꼬대를 하다.

만약 여러분의 몸에 매일의 휴식 패턴이 있다면, 여러분은 필요한 시간에 더 피곤해질 것이다.

물론, 무작위적으로 잠을 자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낮 동안 햇빛을 조금 더 받으면 저녁에 더 쉽게 잠들 수 있다.

점심 휴식 시간을 가질 때는 옆으로 빼서 햇볕이 얼굴에 비치게 하라.

당신의 글랜들은 이것 때문에 자극을 받아 잠에 도움을 주는 멜라토닌을 만들 수 있다.

잠잘 때 심호흡을 해라.

심호흡은 정말로 당신의 몸 전체를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마침내 당신이 원하는 수면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숨을 길게 들이마시고 내쉬어라, 반복해서.

코로 숨을 들이마시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쉰다.

몇 분 안에, 여러분은 멋진 잠을 잘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불면증이 있다면, 잠들기 전에 일기에 쓰세요.

네가 하루 종일 하는 일을 그 안에 써라.

여러분의 일기는 숙면을 방해하는 특정한 활동이나 생각을 밝힐 수 있다.

그러면 문제가 있는 활동을 없앨 수 있다.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이 시간 동안 술을 마시면 틀림없이 밤중에 일어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불면증이 잘 풀릴 수 있으니, 술을 하루 일찍 마시도록 해라.

따뜻한 우유가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우유를 좋아하지 않거나 유제품을 먹을 수 없다.

대안으로는 허브차 한 잔을 쓰세요.

허브차는 모두 자연스럽고 우유로 인한 불편함을 유발하지 않는다.

시중에는 여러 가지 허브차가 판매되고 있다.

당신의 지역 건강 식품점에서 당신이 즐길 수 있는 것을 확인해라.

잠들기 전에 수면 일지를 보관하여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잠자기 전, 운동할 때, 그리고 기분이 어떤지 적어라.

그리고 나서, 얼마나 많은 잠을 잤는지 문맥에서 읽으세요.

여러분이 여러분을 덜 쉬게 하거나 더 많이 쉬게 하는 요소들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변화를 만들 수 있다.

흡연은 전반적인 건강에 나쁘고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심장 박동수를 빠르게 하고 당신을 “점프”하게 만든다.

당신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는 매우 많다.

잠을 더 잘 자고 더 빨리 자는 것은 단지 부가적인 혜택일 뿐이다.

잠들기 전에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필요가 있다.

이완 기술은 당신이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잠이 들려면 편안한 마음과 몸을 가져야 한다.

명상, 이미지, 심호흡 운동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제 불면증은 당신의 통제하에 있을 수 있다.

불면증을 이겨내기 위해 필요한 것은 위에서 제시한 선에 따라 몇 가지 간단한 생활 방식의 변화뿐이다.

인생을 바꾸는 것은 잠도 바꿀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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