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시도할 때 확실한 조언

금연을 시도할 때 확실한 조언

금연을 시도할 때 확실한 조언

많은 사람들이 금연하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흡연이 너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담배를 완전히 끊는 데 필요한 의지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이 글은 흡연을 줄이기 위해 적용해야 할 유용한 조언들을 많이 담고 있다.

한 번에 한 번씩 여행을 떠나십시오.

담배 습관을 포기하는 것은 긴 과정이다.

일을 차근차근 진행하여 성공의 기회를 극대화하십시오.

현재의 순간에 집중하고 매일 닥치는 대로 태클하라.

그 모든 금연일은 곧 금연 미래로 이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고 싶다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들의 목록을 만드세요.

개인화된 금연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성공적으로 금연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각 사람은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고, 반면 당신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귀사에 적합한 전략을 파악하십시오.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이것을 성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으려는 시도에 도움이 필요하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몇몇 항우울제를 포함하여, 금연을 쉽게 할 수 있는 많은 처방약들이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을 돕기 위해 그룹, 프로그램, 그리고 다른 자원들을 지원하도록 당신을 안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웠다면, 당신의 집 안에서 당신이 담배를 끊은 후에 그것을 완전히 청소해라.

카펫, 커튼, 옷, 가구를 닦아라.

벽도 닦아야 한다.

집에 있는 모든 것에서 연기 냄새를 빼내라.

집에 올 때 연기 냄새 대신 깨끗하고 신선한 향기를 맡는다.

이렇게 하면 담배 피우고 싶은 유혹이 줄어들 것이다.

특정 이정표에 도달할 때마다 자신에 대한 보상 시스템을 설정하십시오.

종료일로부터 24시간, 1주일, 1개월과 같은 가치 있는 성과 날짜를 선택하십시오.

목록을 냉장고나 자주 눈에 띄는 다른 곳에 붙여라.

이러한 동기는 유혹을 느낄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왜 그만두고 싶은지에 대한 매일 알림 시스템과 당신을 돕기 위한 동기 부여 메시지를 개발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사무실 벽에 동기부여 메시지를 고정하거나 여러분의 의도를 상징하는 팔찌를 차고 있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담배를 피우는 주범인 당신의 유혹을 억제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지원을 받으십시오.

많은 웹사이트들은 오로지 사람들이 그들의 담배 습관을 영원히 끊도록 돕기 위해 존재한다.

당신의 전략을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또한 그만두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정서적으로나 다른 방법으로 경험하고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투쟁을 겪게 될 것이다.

그만두는 것은 어려운 결정이다.

이것은 불가능한 일이 될 필요는 없다.

담배를 끊을 때는 시간, 인내 등 여러 가지 측면이 있다.

또한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당신을 돕기 위해 그 충고를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당신의 삶에서 일하도록 하고, 바라건대 담배에 대한 당신의 의존을 영원히 종식시켜라.

Close